일상 리뷰

하남 코스트코 마트 장보기

쓰리 윤 2021. 5. 16. 00:41

안녕하세요~ 쓰리 윤 입니다ㅎㅎ

 

오늘은 부모님과 하남 코스트코 가서 장 봤어요~~~

 

 

차 안에서 찍은 하남 코스트코 입구 입니다~~

 

차타고 바로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바람에ㅠㅠ

 

 

주차 완료!!

 

 

가게 안으로 와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갑니다~~~

 

에스컬레이터에 사람이 별로 없길래.. 

 

이때까지는 편하게 장보겠구나.. 라고 생각했어요ㅠㅠㅠ

 

 

 

애플 전자기기가 파네요ㅎㅎㅎ

 

전 이미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를가지고 있는 앱충이 이기에..

 

그냥 빠르게 지나겠어요ㅋㅋㅋㅋ

 

 

장보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ㅎㅎ

 

평일 오전이였는데...ㅋㅋㅋㅋ 충격이였어요

 

엄마아빠 말로는 주말에는 사람 훨씬 더 많아서 오면.. 여기저기 치인다고 하네요ㅠㅠ

 

코스트코는 무조건 평일!!!!

 

 

 

 

일단 물과 두유!!! 

 

엄마아빠는 이걸 사러 온거나 마찬가지라ㅎㅎ

 

가장 먼저 담았어요ㅎㅎㅎ

 

 

코스트코 왔는데 고기를 안볼 수 없죠ㅎㅎ

 

돼지고기, 소고기 모두 GET!!

 

 

 

점심으로 먹을 초밥도 GET!!!

 

24피스 16990원~~

 

 

바나나도 GET!!

 

 

나머지 과인이랑 맥주는.. 구경만ㅎㅎㅎ

 

 

빵이랑 케이크도 구경만ㅎㅎ

 

 

 

 

이것 저것 필요한 물품들 구매 완료ㅎㅎ

 

계산하러 가볼까요~~

 

우리가 장본거에요~~

 

코스트코 오니까 큼지막한것들 위주로 많이 샀어요ㅎㅎㅎ

 

 

엘레베이터 타고 다시 주차장으로 가는길ㅎㅎ

 

평일 낮에도 사람 많습니다~~

 

하남 코스트코 처음 가봤는데

 

깔끔하고 쇼핑하기도 좋았어요~

 

장만 보고 와서 푸드코트에는 못가봤지만ㅎㅎ

 

다음에 오면 푸드코트에서 피자 먹어야겠어요ㅋㅋㅋ

 

전체적으로 만족한 후기입니다ㅎㅎㅎ

 

다음에도 엄마아빠 장보러 가면 따라갈거에요~~~

 

 

코스트코 코리아 하남점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40

 

오전 10시 ~ 오후 10시

 

매주 2,4째주 일요일 휴무

 

주차 2시간 무료

2시간~4시간 1000원

4시간 이상 시간 당 5000원 추가

 

 

 

 

 

 

해당 매장은 내돈 내산 후기이며 개인적인 생각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