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

이천 헬스장 힘찬짐 바디프로필 다이어트

쓰리 윤 2021. 5. 14. 16:33

안녕하세요 쓰리 윤 입니다~

 

이번엔 제가 운동하고 있는 헬스장 추천할게요ㅎㅎ

 

이천에 힘찬짐입니다

 

이천 넘버 원 입니다ㅎㅎㅎ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엘레베이터 내리면 바로 information 보입니다~~

 

사진은 힘찬짐 대표님!!!

 

몸이 장난 아닙니다ㅎㅎㅎ

 

INFORMATION 회원님 상담 중이네요~~

 

 

회원 관련 핸드폰 번호 4자리 LOG IN

 

힘찬짐은 지상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시간 무료 / PT 회원 2시간 30분 무료

 

테블릿에 차량 번호 입력하여 주차 할인 가능합니다ㅎㅎ

 

열 체크 하고 입장~~

 

20년 10월 작년에 찍었던 저의 바디프로필 사진 이 걸려있어요^^

 

이때는 정말 열심히 했어요~~ 식단까지 영혼을ㅎㅎㅎ

 

지금은 일반식도 먹으면서 즐겁게 운동하고 있어요~~

 

100평이 넘는 헬스장 규모!!!

 

정말 업청 큽니다. 기구도 많고 기구 상태도 A급 입니다ㅎㅎ

 

대표님과 트레이너 분들이 관리를 잘하는 덕분인거 같아요ㅋㅋㅋ

 

운동하는 회원인 저의 입장에서는 매우 만족합니다~~~

 

 

스트레칭 할 수 있게 매트 및 공간 확보해놓았어요~~

 

이거 정말 좋은거같아요ㅎㅎ 

 

운동 전/후 스트레칭 할때는 이곳에 와서 합니다!!!!!

 

 

필라테스 수업하는 공간이에요~~

 

여기는 잘 안들어가요ㅎㅎ

 

필라테스 수업 없을때는

 

여기서도 메트 깔고 스트레칭 가능합니다

 

 

 

PT ZONE!!

 

힘찬짐은 피티존이 따로 있습니다ㅎㅎ

 

피티존에서 트레이너 쌤과 1:1 피티 받을 수 있어요~~

 

PT ZONE에서도 하고 밖에 기구에서도 합니다ㅎㅎ

 

저도 바디프로필 찍기전 3달동안 죽어라 PT 받았어요!!!

 

그땐 힘들었지만 그걸 버티었기에 지금의 몸이 될 수 있었어요ㅎㅎ

 

지금도 많이 부족하지만.. 더욱 더 노력할거에요!!!!

 

 

저녁시간에는 사람 정말 많아요~~

 

이제 여름이 다가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운동 열심히 하네요ㅎㅎ

 

여기는 항시 마스크 착용하고 운동합니다!!!!!

 

아 그리고 샤워장도 있습니다ㅎㅎㅎ

 

힘찬짐 장점

1. 대표님 및 트레이너쌤들 매우 친절함

2.넓은 헬스장

3.넓은 지상 주차장 보유

4.엘레베이터 바로 앞 INFORMATION

 

단점

1.요즘 저녁에 가면 운동하는 사람이 많네요ㅠㅠ

 

 

힘찬짐&너를위한필라테스

 

경기도 이천시 이섭대천로 1440-8 신세기타운 3층 힘찬GYM

 

평일 06:00~ 24:00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06:00~22:00

토요일 10:00~20:00

일요일 & 공휴일 10:00~18:00

2~4주 일요일 휴무

 

 

해당 헬스장은 내돈 내산으로 다니고 있으며 개인적인 생각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