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

노브랜드 버거 매장 NO BRAND BURGER 방문 후기

쓰리 윤 2021. 5. 5. 18:08

안녕하세요~ 쓰리 윤 입니다ㅎㅎ

 

오랜만에 친구 사는 서울 강남 양재동 놀러갔어요~~

 

저녁에 급 출출했는데 노브랜드 버거 매장이 있더라고요ㅎㅎㅎ

 

처음봤어요ㅋㅋㅋㅋ 그래서 호기심에 저기가서 먹어보자고ㅋㅋㅋㅋㅋ

 

매장안 모습이에요ㅋㅋ 저는 다행히 사람 없는 시간대에 갔어요~~

 

여기 학생들도 많이 와서 먹는다고 하네요ㅎㅎㅎ

 

 

햄버거 먹으러 주문 들어가 볼까요~~~

 

 

 

 

 

저는 NBB 오리지널 버거랑 콜라 시켰어요~~~

 

첫 주문은 역시 기본 버가 국룰이죠ㅎㅎㅎ

 

콜라는 주문하면 컵만 줍니다ㅎㅎ

 

음료 종류별로 셀프로 받으면 됩니다ㅋㅋ 당연히 리필도 무한ㅋㅋㅋ

 

여기서 잠깐!! 노브랜드 버거는 펩시 제로 콜라가 있어요~~

 

헬스나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개이득!!!!

 

 

햄버거가 나왔어요!!!!

 

햄버거만 먹으면 부족할까봐 감튀랑 치킨너겟도 추가주문했어요~~~

 

햄버거는 그냥.. 특별한 맛은 없었고 어디서든 먹어볼수 있는 맛입니다ㅋㅋ 

 

감자튀김은 두꺼워서 맘에 들었어요~~~ 치키너겟도 그냥 먹어봤던 그맛..ㅋㅋㅋㅋ

 

어차피 맛집 간다는 느낌보다는 호기심으로 갔기 때문에 큰 기대는 안했어요ㅋㅋ

 

집 근처에 있다면 가끔 가서 먹으면 괜찮을거 같아요ㅎㅎ

 

제 친구도 가끔식 가서 먹는다고 하더라고요ㅋㅋㅋㅋ

 

 

 

집에서 드실 분들은 포장도 가능합니다~~~

 

매장은 양재역에서 매우 가까워요ㅋㅋㅋㅋ

 

m.place.naver.com/restaurant/1843440818/location?entry=pll&subtab=location

 

노브랜드버거 양재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33 · ★4.42 · 매일 10:00 - 22:00

m.place.naver.com

 

 

 

 

해당 매장은 내돈 내산 방문 후기이며 개인적인 생각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