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

이천 부발 종합 운동장 축구 즐거운 단합

쓰리 윤 2021. 5. 9. 05:54

안녕하세요~ 쓰리 윤 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큰 야외 구장에서 11대 11 축구를 진행하였습니다~~

 

코로나 방역수칙 준수하여 전 인원 마스크 착용 후 진행했어요!!!!ㅎㅎ

 

 

각 팀 모여서 몸 풀고 있어요~~

 

원으로 모여서 원터치 패스 연습 합니다ㅎㅎ

 

몸풀기는 이게 최고에요ㅋㅋ

 

 

 

짐도 풀고 음료도 사두고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어요~~~

 

 

 

첫 쿼터 제가 키퍼 봐서 사진 찰칵찰칵ㅋㅋ

 

어두워 지기 전에 경기하는 모습 찍었어요~~~

 

중앙에서 서로 공 다툼 하고 있네요ㅋㅋ

 

 

 

 

 

사진으로는 못담았지만 다들 열심히 뛰었어요~~~

 

열심히 땀 흘리고 귀가 했습니다~~

 

코로나 전에는 자주 찼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큰 골대에서 공찼어요(1년만에 차는듯요ㅠㅠ)

 

이렇게 가끔 운동하는 모습으로 찾아뵐게요ㅎㅎ

 

이만 물러날게요ㅋㅋㅋ 좋은 하루 보내세요~~

 

https://map.kakao.com/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 코로나 방역수칙 준수하여 전 인원 마스크 착용 후 진행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