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

치악산 등산 및 겨울 캠핑

쓰리 윤 2021. 5. 23. 13:00

안녕하세요~ 쓰리 윤 입니다ㅎㅎ

 

2021년 1월!!!!! 겨울 등산 후 캠핑했어요~~~

 

강원도 원주의 치악산 입니다!!

 

겨울에 장박 캠핑하는 동생이랑 갔어요~~

 

등산 후 캠핑까지 하루에 다~~~

 

 

 

빠르게 절 입구까지 왔어요~~

 

거대한 종이 있었어요~~

 

종치면서 소원빌면 이루어진다고 해서 탕탕탕!!!

 

 

경치가 정말 좋았습니다~~

 

저 멀리 산 봉우리들이 다 보이는게

 

끝내줘요ㅎㅎ

 

 

 

치악산 남대봉 정상 CLEAR~~~

 

아침일찍 출발하고 겨울산을 타다보니..

 

몰골이ㅠㅠㅠ

 

 

얼른 산 내려와서 

 

회사 동생 겨울 장박 캠핑장 도착!!!

 

정말 안에 모든게 있었어요~~

 

겨울에도 갬성 캠핑 쌉가능!!!!

 

 

바로 소고기 구웠어요~~

 

 

정말 퀄리티 장난 아니죠?!?!?

 

소고기에 짜파구리까지!!! 플렉스~~~

 

등산하고 캠핑와서 이렇게 먹으니까

 

 고기가 입에서 녹았어요ㅋㅋㅋㅋ

 

정말 꿀맛이였어요~~

 

 

 

거기에 후식으로 

 

난로에 구운 호빵까지~~

 

이거 리얼 맛있어요

 

하나씩 집어먹다 보면 어느순간 사라지는 마술이..ㅋㅋㅋㅋ

 

 

 

에어매트에 누워서 푹 쉬다가 돌아왔습니다~~

 

등산도 좋았고 

 

고기도 맛있었고

 

캠핑도 좋았다~~~~

 

이상 후기 끄읕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