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

강화도 연미정 보문사 일몰

쓰리 윤 2021. 5. 24. 06:37

안녕하세요 쓰리 윤 입니다

 

2020년 12월 어느날!! 날씨 엄청 좋았어요~~

 

강화도에 당일치기 드라이브 왔어요ㅎㅎ

 

첫번째 코스는 연미정 입니다!!!

날씨 정말 미쳤습니다~~~

 

경치 한번 보시죠ㅎㅎㅎ

 

 

 

코트 입은 김에 사진 한방씩!!!

 

강화도 가면 경치보러 연미정 가볼만 합니다ㅎㅎ

 

 

강화도에 칼국수집이 많더라고요ㅎㅎ

 

그중에서 강화 손 칼국수 갔습니다ㅋㅋ

 

사람 많더라고요ㅎㅎ

 

주차 공간 널널

 

바지락 칼국수 2인분(14,000)에 김치만두(7,000) 주문했어요~~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ㅋ

 

강화도 카페 매화바름!!!

 

조용하고 힐링하기 좋았어요~~

 

당시에 사진을 별로 못찍어서.. 

 

포스팅은 생략할게요ㅠㅠ

 

 

 

강화도 석모도 보문사

 

일몰!!!

 

여기 올라갈때 경사가 좀 있어요ㅠㅠㅠ

 

그래도 올라오면 볼거리도 있고 사람들 사진 많이 찍어요~~

 

해 지는거 보는데 정말 좋았어요ㅋㅋㅋㅋ

 

드라이브 오길 잘했다는 느낌ㅋㅋㅋ

 

 

 

저녁으로 대하구이까지!!!

 

가다가 급 생각나서 들어간 가게ㅎㅎ

 

이름이 생각 안나네요ㅠㅠ

 

새우가 튼실했습니다ㅎㅎ

 

근데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