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하남 미사 맛집 오월 초밥

쓰리 윤 2021. 7. 19. 08:55

 

안녕하세요~ 쓰리 윤 입니다ㅎㅎ

 

오늘은 하남 미사 오월 초밥 소개할게요~

 

초밥이 먹고싶었는데 헬스장 근처에 오월 초밥 가게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가게 간판 마음에 들어요ㅎㅎ

 

 

 

 

 

 

 

 

 

 

 

가게 내부 및 테이블 깔금합니다ㅎㅎ

 

 

메뉴판 한번 보시죠ㅎㅎ

 

저희는 2인 특선 초밥에 우동 -> 냉모밀 변경 해서 주문했어요~~

 

배고파서 초밥 엄청 기대했어요~ 두근세근ㅎㅎ

 

 

기본찬 입니다ㅎㅎ

 

 

 

 

2인 특선 초밥 등장!!!!

 

 

 

 

2인 특선 초밥에 소고기 & 연어 광어 묵은지 각 2개씩 추가했어요~~

 

 

 

 

 

시원한 냉모밀까지ㅎㅎ

 

 

크흐~ 모든 메뉴 세팅 완료ㅎㅎ

 

이제 맛있게 먹어볼게요~~~

 

전체적으로 맛도 괜찮았어요~~

 

역시나 초밥은 맛있습니다ㅎㅎ

 

동네에 있어서 근처에 있으면 가볼만 한거 같아요

 

(멀리서 찾아올 정도는 아닙니다ㅎㅎ)

 

 

오월 초밥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대로 52

 

매일 11:30 - 22:00일요일 휴무/ 준비시간 15시~17시

 

070-4114-3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