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압구정 도산공원 호족반 해산물포차 밤바다

쓰리 윤 2021. 6. 12. 15:57

안녕하세요~ 쓰리 윤 입니다ㅎㅎ

 

압구정 로데오 도산공원 놀러갔어요~~

 

잘 안가는 곳인데.. ㅋㅋㅋㅋ

 

날씨가 꾸리꾸리한게 비올 느낌이라

 

샌치하게 감성 술집으로ㅎㅎㅎ

 

도산공원 근처 호족반 왔어요~~

 

와 6시에 왔는데 웨이팅이...ㅠㅠㅠ

 

그래도 기다려서 입장~~~

 

이집 시그니처 NY 양념갈비!!!

 

그리고 트러플 감자전!!!

 

비주얼 장난 아닙니다ㅋㅋ

 

둘이서 안주 2개라니ㅎㅎ 

 

언제 또 올지 모르니 일단 다 먹어봐야죠ㅋㅋ

 

거기에 막걸리까지ㅎㅎ

 

호랑이 막걸리인데..

 

이건 그냥 SOSO..

 

밤 막걸리가 제 입맛인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단걸 좋아해서 그런듯ㅋㅋㅋ

 

그래도 맛있는 안주와 호족반의 분위기 속에서

 

맛나게 먹었습니다ㅎㅎㅎㅎ

 

다먹고 2차로 해산물 술집 갔어요

 

이자카야 느낌ㅎㅎ

 

압구정 밤바다!!!!

 

2층에 있는데 안주가 아주ㅎㅎㅎ

 

단새우회 시켰어요~~

 

아주 푸짐하게 나오죠ㅎㅎ

 

멍게랑 알들~~ JMT!!!

 

안주 비주얼도 장난아닙니다ㅎㅎ

 

비오느날은 이런 안주에 소주~~

 

 

추가로 크림짬뽕탕 시켰는데ㅎㅎ

 

술집에서 이런 맛이?!?!

 

정말 강추합니다ㅋㅋㅋ

 

이 술집 1차로 와도 됩니다ㅎㅎ

 

크흐 밖에 날씨가ㅎㅎ

 

비가 제대로 내리네요ㅋㅋㅋ

 

2층에서 이 배경을 보고 먹네요ㅎㅎ

 

 

호족반과 밤바다 둘 거리 매우 가깝습니다ㅎㅎ

 

1,2차 코스로 딱~~~

 

오랜만에 압구정 외출이였습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