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강릉 중앙 시장 40년 전통 와이파이 곱창 막창

쓰리 윤 2021. 6. 23. 10:51

안녕하세요~ 쓰리 윤 입니다ㅎㅎ

 

강릉 중앙 시장 근처 40년 전통 곱창 집 왔어요~~

 

강릉와서 왜 갑자기 곱창?! 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ㅋㅋㅋ

 

강릉 자주 놀러와서 그런거 없어요ㅋㅋㅋㅋ

 

먹고싶은거 먹어야됩니다ㅎㅎ

 

 

 

가게 내부는 깔끔합니다ㅎㅎ

 

4명 테이블 7~8개 정도 있어요ㅎㅎ

 

메뉴판 심플 합니다ㅎㅎ

 

돼지 곱창, 돼지막창 끝ㅋㅋㅋㅋ

 

기본 반찬 입니다ㅎㅎ 

 

부추 푸짐하게 주십니다ㅋㅋㅋ

 

 

배추쌈 맘에 들었어요~

 

 

 

이집 돼지 곱창인데 소곱창 비주얼로 나오는게 좋았어요~~

 

곱도 많아요~

 

곱창 익으니 와이파이 모양이여서 와이파이 곱창이네요ㅋㅋㅋㅋ

 

설명 친절하게 나와 있어요~~~

 

곱창 먹고 막창도 시켰어요ㅎㅎ

 

 

막창도 비주얼 좋아요~~

 

맛도 있었어요ㅎㅎ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ㅋㅋㅋ

 

강릉에서 곱창 & 막창은 이집에서 먹는걸로ㅋㅋㅋㅋ

 

 

 

 

 

강원 강릉시 율곡로 2795

 

매일 14:00 - 01:00

 

이상 쓰리 윤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