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리뷰

이천 드라이브 에덴파라다이스 알렉스더커피

쓰리 윤 2021. 8. 8. 05:03

안녕하세요~ 쓰리 윤 입니다ㅎㅎ

 

오랜만에 이천 카페 탐방했어요~

 

이천에 에덴파라다이스 호텔 안에 같이 있는 카페에요

 

에덴파라다이스는 정원이 있는 호텔로 편안하게 휴식하기 좋은

 

호텔로 유명합니다~~~

 

카페 이름은

 

알레스더 커피~~!!!!

 

 

카페 입구 인테리어 느낌있어요~~

 

 

카페 바로 앞에 이렇게 정원 & 산책로가 있어요~~

 

가족 & 연인 & 친구 누구랑 와도 아주 좋아요~~

 

완전 힐링 됩니다ㅎㅎ

 

 

 

 

카페 내부 및 카운터~~

 

인테리어 아주 맘에 듭니다ㅎㅎ

 

 

 

메뉴판 감상하시죠~~

 

 

중간중간 도자기(?)로 인테리어 해두었네요~

 

카페안에 도서관이 있어서 책 읽거나 조용히 쉴 수 있는 공간이에요~~

 

완전 맘에 들어요ㅎㅎ

 

 

카페 내부도 넓고 인테리어도 내 스타일 입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걱정없어요~~

 

전체적인 총평을 하자면

 

주차공간 넓고 카페 앞에 산책로 있어서

 

힐링하러 오기 좋아요~

 

카페 안 인테리어도 맘에 들고

 

카페도 넓습니다ㅎㅎ

 

 

알렉스더 커피 이천점

 

경기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449-79

 

매일 10 : 00 ~ 20 : 00

 

이상 쓰리 윤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