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리뷰

여주 카페 연양정원 힐링 감성

쓰리 윤 2021. 5. 12. 13:47

안녕하세요 쓰리윤 입니다~

 

여주에 카페 연양정원 왔어요!!!!

 

날씨가 좋아서 힐링왔습니다ㅋㅋㅋㅋ

 

 

가게입구입니다ㅎㅎ

 

일반 집 처럼 생겼어요ㅋㅋ

 

 

영업시간 및 안내가 깔끔하고 잘 볼수있게 정리되어있어요~~

 

사장님 센스!!ㅎㅎ

 

 

 

 

카운터 및 메뉴판 입니다!!

 

 

빵이 맛깔나게 진열되어있네요ㅎㅎ

 

야외 테이블을 위해 담요도 있어요~~~

 

 

 

가게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어디서도 볼수 없는 이 가게만의 인테리어라고 할까?!

 

연양정원만의 독창성이 뛰어났어요ㅋㅋㅋ

 

재방문 의사 200%!!!!!

 

 

 

 

책도 전시되어있어요~

 

책좋아시는분들은 독서해도 괜찮을거같아요

 

화장실 입니다!!!

 

1인용 화장실이긴한데.. 그래도 안에 깔끔합니다ㅎㅎ

 

 

 

아이랑 같이 오는 가족들을 위해 밖에 작은 덤블링도 있어요~~~

 

활동적인 애들이라면 좋아할거같아요ㅋㅋㅋ

 

좀전에 애기 놀고 있었는데.. 안에 구경하고 나오니 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

 

 

 

 

햇살이 미쳤습니다ㅋㅋㅋ

 

날씨 너무 좋고요~~~

 

일부러 사람 없는 시간에 와서 더 좋았어요ㅎㅎㅎㅎ

 

어디 멀리 놀러온 느낌이에요!!!!

 

힐링하기 좋은 위치에 자리잡았어요ㅎㅎ

 

 

진동벨에도 가게 이름 딱!!! ㅎㅎ

 

 

메뉴 나왔습니다!!!

 

 

아인슈페너

 

 

 

연양정원 마킹!!! 이쁘네요ㅎㅎ

 

 

 

 

티라미슈!! 역시 달람함은 필수ㅋㅋ

 

 

아이스크림 와플!!

 

여기 빙수도맛있다고하는데 아직 판매를 안해서 주문 못했어요ㅠㅠ

 

다음에 다시올거에요ㅋㅋ

 

명분 제대로 생겼네요ㅋㅋㅋㅋ

 

딸기 스무디!!!

 

 

힐링하고 대화하면서 맛나게 먹었어요~~

 

이 카페 처음 왔는대 대 만족!! 재방문 무조건 할거에요~~

 

쉬다가 가기 좋은거같아요ㅎㅎ 

 

소소하게 구경거리도 많아요ㅋㅋ

 

일반 프랜차이즈 카페랑 느낌 완전 달라요~~~

 

금은모래 캠핑장 근처라서 온김에 들러도 좋을거 같아요ㅎㅎ

 

 

여주 연양정원

 

경기 여주시 강변유원지길 91

 

매일 11:00 - 21:00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해당 매장은 내돈 내산 방문 후기이며 개인적인 생각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