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리뷰

용인 기흥 카페 떼레노시떼 도심 속의 숲

쓰리 윤 2021. 8. 18. 09:00

 

안녕하세요~ 쓰리 윤 입니다

 

용인 기흥아울렛 놀러가는길 시간이 남아서 근처 카페 투어를 갔어요~~~

 

용인 기흥 떼레노시떼 카페~

 

이름이 좀.. 어렵네요ㅎㅎㅎㅎ

 

 

카페 입구 보시죠~~ 이뻐서 사진 찍을 수 밖에 없네요ㅎㅎ

 

 

 

입구 카운터에 빵이 어마어마하게 있어요~~

 

정말 다 맛나 보이더라고요~~

 

이건 무조건 먹을 수 밖에 없어요ㅎㅎㅎ

 

 

 

카페에 사람도 많고 내부가 아주 넓직넓직한 구조로 되어있어요~~

 

보고있으면 속이 시원합니다ㅎㅎ 인테리어도 맘에 들어요ㅎㅎ

 

 

 

빵을 고르는 사람들의 모습~~

 

 

 

카페 안에서 직접 빵을 만들고 있더라고요~~

 

빵에 대해서 더욱 더 신뢰가 갑니다

 

 

 

야외에도 테이블 있어요~

 

정원 느낌으로 잘 꾸며 놓았어요!!!

 

 

화장실 입구 깔끔~~~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에 빵 2개 시켰어요~~

 

마늘빵이랑 블루베리 들어간 빵~~ㅎㅎㅎ

 

빵 2개다 성공적이였어요ㅎㅎ

 

 

2층에 이 카페 포토존이 있더라고요~~

 

사람들 여기서 사진 많이 찍네요ㅎㅎ

 

마침 사람 없어서 딱 사진 찍었어요~~

 

기흥 아울렛 가기전 카페투어

 

성공적이에요~~~

 

기흥 온다면 이 카페 한번 들러보는거 추천합니다!!!

 

 

떼레노시떼

 

경기 용인시 기흥구 기흥단지로 81

 

MON - SUN
AM 10 : 00 ~ PM 22 : 00
LAST ORDER PM 21 : 30

와이파이 가능
실내금연
반려동물 출입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