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서울 광진구 구의동 지성집 원조 아구찜 전문점 위치 및 주차유무

쓰리 윤 2021. 4. 28. 16:27

안녕하세요~ 쓰리 윤 입니다.

 

오랜만에 모인 친구들과 점심 메뉴 토론을 하다가 오랜만에 아구찜을 먹게 되었어요.

 

친구가 예전부터 종종 다녔다는 #구의동 맛집 #아구찜 맛집 #구의 먹자골목 아구찜 #지성 집으로 당첨!!!

 

 

간판 깔끔합니다ㅎㅎ

 

 

오후 1시 20분에 점심기간보다 조금 늦게 갔음에도 가게에 사람이 많이 있어서 놀랐네요ㅎㅎ 

 

일단 어르신들이 많다는 거는 이 지역 LOCAL 맛집이라는 거 여러분들도 아시죠??!!

 

가게에 신발장도 있더라고요!!!

 

신발 많이 벗어져 있으면 걱정하시는 분들 있을 텐데(밟히고 더러워지고..) 여기선 그런 걱정 없습니다ㅎㅎ

 

저는 친구들과 4명 와서 한 신발장에 다 넣었어요~~~

 

화장실은 가게 안에 있습니다~ 밖으로 나갈 필요 없어요ㅎㅎ

 

 

메뉴 궁금해하시는 분들 있어서 자세하게 찰칵찰칵 했습니다ㅎㅎㅎ

 

 

저희는 기본 아구찜 대 를 시켰습니다!!

 

여기서, 주문하면 주인아주머니께서 매운 정도를 물어봅니다.

 

저는 보통으로 해서 먹었습니다. 매운 거 좋아하긴 하나 잘 먹진 못하고 땀 흘리며 먹는 정도입니다.

 

보통 맛이 딱 저의 수준이었습니다. 좀 매운데 맛있게 매운 정도(?!) 였습니다.

 

 

밑반찬은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기본 찬이었습니다ㅎㅎ

 

 

드디어 아구찜 대 나왔습니다!!!!!  VISUAL 보십시오~~~ 영롱합니다ㅎㅎ

 

 

아구 살도 아주 통통합니다!!! ( 제가 사진을 잘 못 찍었다면... 죄송합니다ㅠㅠㅠ) 너그럽게 봐주십쇼들ㅎㅎㅎ

 

배부르게 잘 먹고 볶음밥(1인분 2000원)까지 클리어했습니다ㅎㅎ

 

너무 배고파서..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ㅠㅠ

 

다음에 재방문하면 볶음밥 사진도 꼭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https://map.naver.com/v5/search/%EA%B5%AC%EC%9D%98%20%EC%A7%80%EC%84%B1%EC%A7%91/place/32984894?c=14146786.0457353,4514257.4293086,16,0,0,0,dh

 

네이버 지도

지성집

map.naver.com

 

지하철 이용하시면 역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혹시 차를 타고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자료 남깁니다.

 

가게 앞에 주차 가능하지만 자리가 넉넉지 않습니다.

 

불안하신 분들은 광진구청에 차를 주차하시고 걸어오면 됩니다.

 

광진구청 주차 시간당 2000원입니다.

 

저희도 광진구청에 차를 주차하고 걸어왔는데 가게까지 멀지 않았습니다ㅎㅎ

 

이상으로 쓰리 윤 블로그 물러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