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워커힐 호텔 더 뷔페 후기 WalkerHiLL The Buffet 가족모임

쓰리 윤 2021. 4. 30. 22:33

안녕하세요~ 쓰리 윤 입니다ㅎㅎㅎㅎ

 

오랜만에 가족 모임을 가졌어요ㅋㅋ 형과 저는 타지에서 일해서 온 가족이 다모이는 게 생가보다 힘들더라고요ㅠㅠ

 

작정하고 날짜 정해서 워커힐 더 뷔페 예약했습니다ㅎㅎ 인기 있는 곳이라 예약하기 힘들네요ㅎㅎㅎㅎ(그래도 뿌듯!!!)

 

설레는 마음으로 더 뷔페 런치 먹으러 출발ㅋㅋㅋㅋ

 

 

주차하고 더 뷔페로 가는 중 ㅎㅎㅎ

 

호텔에서 엘베 만 찾으면 반은 성공ㅎㅎ

 

엘베 타고 갑니다 영차영차~~

 

더 뷔페 입구 다 와간다ㅎㅎ 두근 세근ㅋㅋㅋ

 

영롱 한 더 뷔페 입구ㅋㅋㅋ

 

 

아직 빈자리가 보이네요ㅎㅎ

 

사람들 벌써 음식 먹고 있네요ㅋㅋ 나도 빨리 가야지~~

 

입구에 디저트 코너가ㅎㅎ 침 꼴깍 ㅋㅋㅋ

 

대게 먹을 수 있게 잘라 놓았어요ㅎㅎ 근데 몸통은 작고... 다리 위주입니다ㅠㅠㅠㅠㅠㅠ

 

 

한식 위주 음식 세팅되어 있어요~~~

 

 

 

 

 

음식 쫙 깔려 있어요~~~

 

 

제가 뷔페 가면 꼭 먹는 음식이 있어요... 김밥!!! ㅋㅋㅋㅋㅋㅋ

 

 

회랑 초밥도 세팅되어 있어요ㅎㅎ 

 

사람들 지나다녀서 없을 때 빠르게 찍었습니다ㅋㅋㅋ 디테일은... 죄송요ㅋㅋ

 

 

전복 버터구이!!! 비주얼에 맞게 살도 통통하고 맛있습니다ㅎㅎㅎ

 

 

양고기 스테이크ㅠㅠㅠ 사진을 너무 대충 찍었습니다ㅠㅠ 사진과 달리 고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자리 잡고 먹을 준비 합니다ㅎㅎㅎ

 

 

 

기본으로 워커힐 물을 세팅해줍니다~~~~

 

 

 

대략적인 음식 소개는 여기까지 하고.... 하.. 저 배고픕니다ㅎㅎㅎ 얼른 음식 받아서 맛나게 먹어보도록 할게요ㅋㅋㅋㅋ

 

더 뷔페 음식 들어 기다려라 엉아가 간다~~~~~

 

 

조금씩 여러 음식을 먹어봤습니다~~~~ 호텔 뷔페 언제 와보겠어요ㅎㅎㅎㅎ

음식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고급진 느낌?!?!?!?!

다만 음식 종류는 아쉬웠어요ㅠㅠ

근데 전 엄청 많이 먹는 스타일은 아니라 개인적으로는 딱 좋았던 거 같기도 하고요ㅎㅎㅎ

 

 

먹다가 입이 심심해서 테라 맥주(330ml) 한 병 먹었어요ㅋㅋ

맥주(330ml) 12,000원ㅋㅋㅋ 비쌀 거라고 예상했지만 그래도 후회 없습니다ㅋㅋㅋ

 

 

 

디저트랑 과일도 아주 훌륭합니다ㅎㅎ 

개인적인 후기를 써보면 그 결혼식 뷔페 좀 안 좋은 곳에서 나오는 싼마이.. 디저트 느낌이 아녔습니다!!!!!!

 

 

아!!!!!!!!!!ㅠㅠㅠㅠ 디저트 맛깔나게 담은 거 사진을 찍었는 줄 알았는데... 사진첩에 없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배부르게 맛나게 먹었습니다ㅎㅎ 

총평을 하면 막 엄청 진짜 개쩐다 이런 느낌까진 아니었지만 고급진 호텔 분위기에서 질 좋은 뷔페 음식을 먹었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자주는 못 가겠지만 가끔 기분 내거나 행사 있을 때는 충분히 가볼만하여도 생각합니다ㅋㅋㅋ

 

 

워커힐 BiLL(계산서) 깔끔하네요ㅎㅎ

여기서 잠깐, 저는 SK 그룹 회사를 다니고 있어 하나 SK FAMILY CARD로 전체 가격의 20% 할인을 받았습니다

정말 개꿀입니다ㅋㅋㅋㅋㅋ

 

21년 2월 이후로 하나 SK FAMILY CARD로 결제 시 평일, 주말 상관없이 20% 할인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https://map.naver.com/v5/search/%EC%9B%8C%EC%BB%A4%ED%9E%90%20%EB%8D%94%EB%B7%94%ED%8E%98/place/11714935?c=14149823.2232811,4516874.8003631,16,0,0,0,dh&placePath=%3Fentry%253Dbmp

 

네이버 지도

그랜드 워커힐 서울 더뷔페

map.naver.com

 

주차는 더 뷔페 입구 양옆에 태블릿 PC로 주차 정산기 있습니다~~~

 

차 번호 입력하면 6시간 무료입니다~~~ 시간 여유 있어서 밥 먹고 주변 산책 고고싱 하세요ㅎㅎㅎㅎ

 

 

이상으로 쓰리 윤 물러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ㅎㅎ

 

해당 리뷰는 내 돈 내산 방문 후기이며 개인적인 생각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