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랜선 여행

횡성 선바위 계곡 캠핑

쓰리 윤 2021. 6. 26. 11:02

안녕하세요~ 쓰리 윤 입니다ㅎㅎ

 

횡성에 계곡에서 놀 수 있는 캠핑장 갔어요~~

 

횡성 선바위 캠핑장!!!!

 

입구에 도착해서 CHECK IN!!

 

 

 

 

 

 

 

물이 엄청 깨끗하고 맑아요ㅎㅎ

 

여기 그래도 물 깊이 허리까지는 와서 놀기 괜찮아요~~

 

계곡이라 차를 캠핑 사이트 바로 앞까지 주차할 수 없어서

 

전동 굴렁쇠 짐 옮김이가 있어요ㅎㅎ

 

완전 편합니다~~

 

 

짐을 담아 볼까요ㅎㅎ

 

 

 

출발합니다~~

 

 

 

 

 

 

우리의 기지 사이트 도착!!!!

 

 

 

 

 

 

 

 

 

 

두 싸이트 빌려서 한 곳은 잘 공간 텐트 치고

 

다른 곳은 음식 먹을 공간으로 타프를 쳤어요~~~

 

저는 캠핑 장비 없어서.. 그저 열심히 시키는대로 일했어요ㅋㅋㅋ

 

 

 

일단 허리까지 오는 깊지 않은 곳에서 

 

가볍게 놀았어요~~~

 

 

 

 

 

그리고 리얼 계곡!!

 

여기는 깊어요ㅎㅎ 수심 2.5~3m 정도 됩니다ㅎㅎ

 

조금만 들어가면 바로 발이 안닿아요ㅠㅠㅠ

 

그래서 여기는 무조건 구명조끼 입고 들어가야되요~~

 

앞에 구명조기 무료로 대여 해줍니다ㅎㅎㅎ

 

 

 

 

 

 

 

물놀이 하는거 사진 찰칵찰칵~~~

 

물이 엄청 깨끗해요ㅎㅎ

 

속이 다 보이여요ㅋㅋㅋㅋ

 

올해 첫 계곡 물놀이였네요ㅎㅎ

 

재밌게 놀았습니다~~~~~

 

 

 

 

물놀이 후 화장실과 옆에 바로 샤워실 있어서 샤워하러 갔어요~~~

 

계곡인데 엄청 깔끔하게 잘되어있어요ㅎㅎ

 

횡성시에서 지원하고 지역 주민들이 매일 청소 한다고 합니다~~~

 

샤워는 찬물은 무료고 온수는 3분에 500원 입니다

 

동전 투입구 있어요~~~

 

깔금하게 샤워까지 클리어ㅎㅎㅎ

 

 

 

 

샤워하고 나오는데 갑자기 소나기가 겁나 내렸어요ㅋㅋㅋㅋ

 

그래서 안에서 안나오기 기다렸다가 비그 치고 나오기ㅋㅋㅋㅋ

 

 

와 소나기 후 바로 날씨 맑아지는거 보세요~~

 

풍경이 너무 이쁘네요ㅋㅋㅋㅋ

 

 

물놀이후 그리들에 쭈삼 볶아서 먹었어요~~

 

정말 JMT!!!

 

 

시원한 맥주까지~~~~

 

무더위를 날려줍니다ㅎㅎ

 

 

이제 슬슬 날이 어두워 지려고 하네요~~~

 

 

저녁 타임ㅎㅎㅎ

 

고요한 계곡 과 산이 어우러져 있는 캠핑장~~~~

 

 

 

 

고기가 때깔나게 구워졌어요~~~

 

이거 정말 부드럽습니다ㅎㅎ

 

우리 쉐프님이 정말 정성스럽게 구웠어요ㅋㅋㅋㅋ

 

 

그리들에 고기도 구워먹었어요~~~

 

이것 꽃 삼겹ㅎㅎㅎㅎ

 

모양 이쁘죠ㅋㅋㅋ

 

 

볶음밥 까지 클리어~~

 

볶음밥이 고기 기름 제대로 들어가서

 

존맛입니다 리얼ㅋㅋㅋㅋ

 

공기 좋은 곳 와서 

 

물놀이 잘 하고

 

잘 쉬고 잘먹고

 

푹자고 왔어요~~

 

여기는 정말 일년에 2~3번 오는거 같아요ㅎㅎ

 

계곡 있는 캠핑장인데 화장실 샤워장 및 기타 시설 깔끔함ㅎㅎ

 

시에서 관리 하는거라 바가지 요금 없음. 가격 저렴함ㅎㅎ

 

아쉬운점은 아무래도 계곡이 있어서 차를 바로 앞애 대고

 

캠핑하는 오리지날 오토캠핑은 아니라는점?!?!

 

매우 만족 합니다ㅎㅎㅎ

 

 

강원 횡성군 갑천면 병지방리 산20-9 일원

 

070-7722-2548

 

홈페이지에서 사이트 예약 가능합니다ㅎㅎ

 

http://선바위자연캠핑장.kr/mall

 

선바위 자연 캠핑장

 

xn--9g3b95gwves5a9t2dt75ct5m.kr

 

 

'국내 랜선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여행 수성못 김광석 거리  (0) 2021.06.03
강릉 경포대 일출 및 여행  (11) 2021.05.29
대관령 삼양목장  (8) 2021.05.26
경주월드 동궁과 월지  (4) 2021.05.23
경주 불국사 석굴암 구경 힐링  (8) 2021.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