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랜선 여행

경주월드 동궁과 월지

쓰리 윤 2021. 5. 23. 04:51

안녕하세요 쓰리 윤 입니다~~

 

경주 여행 4탄!!!

 

이날은 오전에 쉬다가 오후에 경주월드 갔어요ㅎㅎ

 

놀이공원 널널해서 TOP3 기구 실컷 탔습니다ㅎㅎㅎ

 

피에톤!!!

드라켄!!!

크라켄!!!

 

당시 경주월드에서 너무 찍은게 없어서.. ㅠㅠㅠㅠ

 

셀카라도 한장^^

 

 

 

 

둥궁과 월지!!!

 

어두워 지니 안에 사람 많이 있었어요~~

 

눈으로 구경하면서 셀카 담았어요ㅎㅎ

 

어두워서 잘 안보이네요ㅠㅠㅠ

 

경주 마지막날 아침!!

 

월정교 들러서 산책ㅎㅎ

 

월정교는 일몰때 보면 좋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황리단길 한번 더 들렀어요~~

 

황금 10원빵 여기 맛집이에요!!!

 

황리단길 가면 1순위ㅋㅋㅋ

 

 

날씨좋은 한옥카페~~

 

 

마지막으로 디저트!!

 

와플 아이스크림까지 클리어ㅋㅋㅋ

 

여긴 그냥 길가다가 들어갔는데 맛있었어요ㅋㅋ

 

 

귀가하기전에 경주 한옥 스벅에서

 

아아 테이크 아웃!!!

 

경주여행 끄읕~~

 

 

지금까지 랜선 경주여행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