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랜선 여행

첨성대 핑크뮬리 일출 산책

쓰리 윤 2021. 5. 18. 01:12

안녕하세요~ 쓰리 윤 입니다~~

 

경주 여행 2탄 시작됩니다ㅎㅎ

 

첨성대를 갔습니다!!!!

 

 

 

 

첨성대 앞에 가서 사진찍기!!!

 

자전거 타려고 편한 복장으로 갈아입고 갔어요~~~

 

 

 

첨성대 공원 자전거 타기~~

 

접이식 자전거 차에 넣고 다니니까 개꿀이네요ㅋㅋㅋㅋ

 

공원 구석구석 여유롭게 둘러보았어요ㅎㅎ

 

자전거 타느라고 사진이... 별로 없네요

 

당시에 눈으로 감상!!!!

 

여기서 끝이 아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첨성대에서 일출을 보았습니다!!!!

 

아침에 그냥 첨성대 앞에 주차자리 널널해서 아무대나 주차 가능!!!

 

안에 들어가서 바로 뷰 감상~~~

 

사진으로 담았는데 정말 미쳤어요~~

 

사진도 사진인데 이건 진짜 실제로 봐야됩니다요ㅋㅋㅋㅋㅋ

 

저 뒷모습 좀 잘나온거 같아서 남겨요ㅋㅋㅋ

 

당시에 이 뒷모습 찍고 바로 인스타 올렸어요~~

 

뒷모습으로 찍기 정말 잘했다고 생각함ㅋㅋㅋㅋㅋㅋ

 

 

 

동영상도 보시죠~~~~

 

정말 경주 여행을 오면 첨성대는 2번은 꼭 가세요~~

 

황리단길, 첨성대 이 2곳은 필수입니다ㅎㅎㅎㅎ

 

첨성대 일출 보는것도 정말 강추합니다!!!!!!!!

 

경주여행 2탄 첨성대는 여기까지..

 

 

 

경주여행 3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