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

남한산성 카페산 피크닉

쓰리 윤 2021. 6. 4. 16:39

안녕하세요~ 쓰리 윤 입니다ㅎㅎ

 

날이 좋아 남한산성 나들이 갔어요~

 

경기 광주라 가까운데 한번도 안가봤더라고요ㅎㅎ

 

호기심 많은 쓰리 윤 궁금한거 못참죠ㅋㅋㅋ

 

 

남한산성 가보니 엄청 컸어요ㅎㅎ

 

지도보고 그중 한 코스 골라서 출발~~~

 

전승문(북문)으로 고고고

 

열심히 올라가는 친구 뒷모습 찍기ㅋㅋㅋ

 

 

크흐 갑자기 포즈잡길래

 

찍어줬는데 정말 느낌있게 나왔어요ㅋㅋㅋ

 

모델들 포즈가 다했죠ㅋㅋㅋㅋ

 

사진작가는 거들뿐ㅎㅎ

 

 

친구가 제 뒷모습도 찍어줬는데ㅎㅎ

 

햇살과 배경 모두 느낌 충만ㅋㅋㅋ

 

이 사진의 주인공은 나야나 느낌ㅋㅋ

 

위에 올라가서 바라보는 아래 뷰ㅋㅋㅋ

 

서울이 다 보이네요ㅋㅋㅋ

 

 

내려오면서 휴식 타임~~~~

 

중간중간 볼거리들이 많더라고요ㅎㅎ

 

 

배고프다 얼른 내려가자~~~

 

크흐 역시 커플들이 도시락을 싸왔어요ㅋㅋㅋ

 

저는 회사에서 편의식 타온거 다 가지고오고ㅋㅋㅋㅋ

 

그래도 어찌어찌 진수성찬이네요ㅎㅎ

 

피크닉 느낌 제대로 만긱합니다~~

 

 

유부초밥 비주얼!!!

 

 

햄참치 주먹밥!!

 

아시죠 이건 맛없을수가 없는거

 

존맛 JMT!!!!

 

초입구에 좋은 배경 찾아서

 

바로 단체사진 찍었습니다ㅋㅋ

 

저는 남한산성와서 찍은거중에 이게 가장 맘에 드네요ㅎㅎ

 

나들이 와서 잘 구경하다갑니다~~

 

남한산성 다음에 또 가려고요ㅎㅎ

 

놀러왔는데 카페를 안갈수는 없죠ㅎㅎ

 

마운틴 뷰가 좋다는 카페 산  도착ㅎㅎ

 

 

마운티 뷰 맘에 들어요ㅎㅎ

 

야외 자리 잡고 커피 & 빵 스타뜨~~

 

힐링하면서 구경할거 다 하고 왔네요ㅋㅋㅋ

 

당일치기 남한산성 매우 만족합니다ㅎㅎ

'일상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삼꽃주 원데이클래스  (11) 2021.06.13
강남 삼성역 부타이  (4) 2021.06.10
남양주 천마산 등산 일출  (6) 2021.06.02
문경 히든벨리 숲 계곡 캠핑  (9) 2021.05.31
강화도 연미정 보문사 일몰  (4) 2021.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