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주 가납읍 소나무집 추어탕 삼계탕 몸보신 여주아울렛 가는길

쓰리 윤 2021. 5. 7. 21:06

안녕하세요~ 쓰리 윤 입니다ㅎㅎ

 

오늘은 같이 일하는 형 동생들과 소수로 몸 보신 하러 갔습니다~~

 

여주 가납음 소나무집!!!

 

 

 

입구부터 느낌있어요~~

 

이 집만의 인테리어가 있는거 같아요ㅎㅎ

 

나무가 많아요 나무나무ㅋㅋ

 

가게 내부 입니다~~

 

뭔가 이 집만의 전통이 있는 느낌?!?!

 

오래동안 유지해온 가게 같아요ㅎㅎ

 

당연히 맛도 따로오겠죠~~~

 

 

 

가게 뒤에는 산이에요ㅎㅎㅎ

 

뭔가 어디 멀리 놀러온 느낌이였어요~~~

 

 

메뉴판 보시죠~~~

 

추어탕이 메인요리이고ㅎㅎ 삼계탕도 팔아요!!!

 

추어탕은 갈아만든거랑 통 둘다 판매 합니다~~~~

 

기본 반찬 입니다ㅎㅎ

 

정말 기본에 충실했습니다ㅋㅋㅋ

 

사실 김치만 맛있으면 장땡이라고 생각해요ㅋㅋㅋ

 

 

 

저는 삼계탕 시켰어요!!! 비주얼 좋네요ㅋㅋㅋ

 

닭 살이 부드럽게 뜯겼어요ㅎㅎ

 

찹살이랑 인삼 대추도 들어있고

 

몸보신하기 딱이였어요ㅋㅋㅋ

 

 

 

추어탕 통!! 비주얼~~

 

같이 갔던 형이 먹은건데ㅎㅎ

 

사진 찰칵찰칵 했어요ㅋㅋㅋ

 

 

맛있게 먹고 나오는데ㅎㅎ 진짜 미꾸라지가 보여요ㅋㅋㅋㅋ

 

신기했어요~~

 

추어탕은 먹어보진 않았지만 같이 먹었던 일행들이 다 맛있다고 했어요!!!!

 

삼계탕도 맛있었어요!!!

 

몸보신 제대로 했습니다ㅎㅎ

 

여주 가납읍에 위치하고 있고 여주 아울렛 가시는 길이라 가는길에 식사하기 좋아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1640930?c=14197937.9439295,4468943.7077319,17,0,0,0,dh&placePath=%2Fhome%3Fentry=plt

 

네이버 지도

여주시 가남읍

map.naver.com

 

해당 매장은 내돈 내산 방문 후기이며 개인적인 생각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